E 2015. 1. 24. 00:46

일본 여행 0115 (28) : 08일 - 팔레트 타운

※ 2015년 1월 일본 여행에 관한 글들은 여기에 모여 목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산타가스 우에노점 (ホテルサンターガス上野店) → 조죠지 (増上寺) → 츠키지 시장 (築地市場) → 파나소닉 센터 (パナソニックセンター東京) → 도쿄 빅사이트 (東京ビッグサイト) → 메가웹 (MEGA WEB) → 팔레트 타운 대관람차 (パレットタウン大観覧車) → 비너스 포트 (Venus Fort)



ㅇㅋㅇㅋ 왜 계속 제목을 대충 짓냐고? 근데 답을 누구나 안다. 제목 뭐라고 할지 정하기 어렵다.


이제 팔레트 타운! 아리아케역 (有明駅, U12)에서 두 정거장만 가면 된다. 아오미역 (青海駅, U10)에 내리면 금방이다. 1일권 끊길 참 잘한 듯. 일단 바로 보이는 메가웹부터 갔다. 나는 차에 전혀 관심이 없지만 역시 이 나이대 남자들은 그렇지 않나보다. 친구가 몹시 좋아했다.



자동차 상설 전시 쇼케이스는 처음 봤는데 (물론 내가 집밖을 나가지 않으니) 저기 있는 전 종을 다 타볼 수 있다. 물론 운전은 안 됨; 차에 탔더니 잠이 쏟아져서 잘 뻔했다. 다행히 금방 내렸지만.


메가웹을 다 보고 그대로 반대쪽으로 나가면 팔레트 타운 대관람차가 있다. 윽 또 대관람차라니, 흑흑. 결국 내 돈 내고 탔다. 또 흔들어대길래 죽는 줄 알았다. 그런데 이번엔 투명이 아니라 훨씬 안정감 있었다!


오레이모에 비춰진 곳.


이 대관람차 역시 투명한 게 존재한다. 텐포잔 대관람차 (天保山大観覧車)랑 같은 비율이다. 일단 찍은 사진을 늘어놓아 보자.



가장 왼쪽의 기괴하고 독특한 건물은 FCG빌딩 (FCGビル)로 후지TV (フジテレビ) 본사다. FCG는 후지산케이그룹 (フジサンケイグループ)의 약자. 나중에 여기 가서 이 건물에 대한 설명을 하겠다. 그 옆은 나도 잘 모르겠고, 또 그 옆은 다이바 프론티어 빌딩 (台場フロンティアビル)이다. 오다이바 쪽에 프론티어 빌딩은 총 세 개가 있다. 아리아케에 하나, 다이바에 하나 그리고 아오미에 하나.


프론티어 빌딩 옆에 보이는 것은 산토리 빌딩 (サントリービル)이다. 그리고 그 앞에 보이는 기울어진 주탑은 텔레포트 브리지 (テレポートブリッジ)다. 저긴 차가 못 다닌다. (...)


뒤쪽에 보면 도쿄 타워 (東京タワー)가 보인다. 잘 안 보이지만 맞다. 그리고 도쿄 타워 오른쪽에 옆쪽이 푹 파진 건축물이 보인다. 그건 전 도시바 빌딩 (東芝ビルディング)이자 현 하마마츠쵸 빌딩 (浜松町ビルディング)이다.


다이바 프론티어 빌딩 왼쪽을 자세히 보자. 그럼 뒤에 비슷하게 생긴 빌딩이 네 채나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실제로도 얘네는 세트다. 각각 왼쪽부터 이름이 시바우라 아일랜드 케이프 타워 (芝浦アイランドケープタワー), 시바우라 아일랜드 불름 타워 (芝浦アイランドブルームタワー), 시바우라 아일랜드 로브 타워 (芝浦アイランドグローヴタワー), 시바우라 아일랜드 에어 타워 (芝浦アイランドエアタワー). 이 네 건물은 매립한 인공섬인 시바우라 아일랜드에 위치해 있으며 다 아파트다. 해운대 동백섬 근처를 생각하면 되겠다.


저 돋보이는 빌딩 역시 아파트로 추정된다.



바로 앞에 보이는 건 호텔이고 심볼 프롬나드 공원 (シンボルプロムナード公園)과 꿈의 대교 (夢の大橋)가 보인다. 호텔 왼쪽이 꿈의 대교고 오른쪽은 유리카모메 라인이다. 꿈의 대교는 춤추는 대수사선 (踊る大捜査線)에 나온 곳이다. 그외 오다이바 (お台場) 지역은 전부 도쿄 매그니튜드 8.0커버한다.


안테나가 하트 모양이다 ㅋㅋ.. 아, 태양열 발전판이었나.


다 보고 내려오면 도쿄 레저 랜드 (東京レジャーランドパレットタウン店)가 있다. 우린 저런 것에 ㅈ..전혀 관심이 없으므로 지나쳤다!



우리는 비너스 포트를 들렀다.



근데 별 게 없어서 금방 나왔다;; 우리는 텔레콤센터역 (テレコムセンター駅, U09)에 내려 일본과학미래관 (日本科学未来館)으로! 텔레콤선터역 근처에는 오에도 온센 모노가타리 (大江戸温泉物語)가 있는데 이곳은 아마가미 SS나온 적이 있다.[각주:1]



유리카모메!


Keyword : メガウェブ, ビーナスフォート, Miraikan, Aqua City Odaiba, Tokyo Magnitude 8.0, 東京マグニチュード8.0,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내여귀, 俺の妹がこんなに可愛いわけがない, 俺の妹, 俺妹.


  1. SS 10화 13분 2초. [본문으로]
,
TOTAL 3.141592653589 TODAY 2.718281845904